혀니라여의 세상이야기

최근 금융권의 대출 시장의 흐름을 보면 예전과 다르게 소액대출에 대한 수요가 많이 늘었고,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온라인 또는 스마트폰을 통한 비대면 대출의 비중이 시간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많은 것들을 할 수 있게 되면서 이제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어디서든 대출 신청을 할 수 있고, 즉시 대출금을 이체받을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비대면 대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금융 앱 또한 하나둘씩 늘어나고 있는데요 우리가 흔히 아는 카카오 뱅크 앱이나 토스 등이 대표적이며, 최근에는 핀크(finnq)라는 금융 앱이 또 다른 금융 앱 강자로 조금씩 떠오르고 있습니다. 핀크는 대출 비교, 비상금 대출 외 카드, 적금, 보험, 투자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주는 금융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구은행과 협약하여 대출 비스를 을 시중에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추어 소액 비상금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면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이번 시간에는 대구은행 핀크(finnq)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구은행) 비상금 대출

 

 

대구은행과 핀크가 협약하여 제공하는 비상금 대출은 비대면 신용대출의 한 종류로서 영업점의 별도 방문, 서류 등이 필요 없고 모바일로 대출에 관한 조회부터 약정까지 모드 실행할 수 있는 제1 금융권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비대면 대출은 만큼 24시간 365일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출 서비스는 상환 능력이 있어도 사회초년생이거나, 금융 이력 등의 부족으로 신용등급이 낮아 1금융권 대출을 받지 못하는 신 파일러(Thin-filer)들이 보다 좋은 조건으로 대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금융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구은행) 비상금 대출 자격

 

 

대구은행-핀크(finnq) 비상금 대출을 신청하기 위한 자격으로는 신용등급 8등급 이내에 있는 만 20세 이상의 핀크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으로 소득과 직업에 상관없이 대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심사에 결과에 따라서 대출 승인에 차이가 날 수 있는 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핀크 비상금 (대구은행) 대출 금리, 한도 및 상환방법

 

 

대구은행-핀크(finnq) 비상금 대출의 금리는 현재 최저금리 연 3.08%로 비교적 낮은 금리로 산정되고 있으며,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선택할 경우 최대한도 300만원 한도로 약정을 할 수 있으며, 약정된 금액이 입출금 계좌에 바로 입금되고 매월 한도금액의 이자가 부과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을 선택할 경우 최대한도 100만원 한도로 약정을 할 수 있으며, 별도로 약정된 금액이 입금 되는 것이 아니라 약정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계좌에서 꺼내쓰고 사용한 금액만큼만 이자가 부과됩니다.

 

대구은행-핀크(finnq) 비상금 대출의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0원이기 때문에 여유자금을 확보했을 때 언제든 대출금을 갚아 나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핀크 비상금 (대구은행) 대출 필요서류

대구은행-핀크(finnq) 비상금 대출은 앞서 설명드린 바와 같이 비대면 온라인 대출이기 때문에 별도의 서류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다만, 대출 약정시 본인의 인증이 필요하므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신청을 하셔야 하며, 공인인증서 없이 지문 인증(생체 인증)으로 대체가 가능한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핀크 비상금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은 꼭 필요한 경우에만 받으셔야 하며, 지나친 대출은 가계의 부담과 더해서는 가계의 고통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대출을 결정하기 전 본인의 상환능력과 소득이 충분한지에 대한 평가를 하신 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