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라여의 세상이야기

알뜰폰 통신사에도 많은 종류가 있고 각 회사별로 제공하는 서비스도 다양하다. 각각의 서비스를 비교해보면 비슷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도 그 요금에서도 차이가 조금씩 있는데 알뜰폰에 대해 알아보려는 사람들은 아무래도 요금 절약을 위해 시선을 돌리기 시작하기 때문에 각각의 서비스에 대해서도 잘 알아볼 필요가 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삼성의 에스원에서 제공하는 알뜰 모바일 서비스이다. 에스원이라는 회사 자체가 보안 전문기업이기 때문에 이 보안기술을 모바일과 접목하여 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다른 알뜰 모바일 회사와 차별화된 안심서비스를 제공하지만 통신요금 자체는 SKT, KT 등의 통신망을 임대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요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알뜰폰 에스원 안심 모바일을 간단히 정리하면 기존 통신회사의 통신망 구축비용, 과다한 마케팅 비용, 유지 및 관리비용 등을 모두 줄이거나 없앴기 때문에 합리적인 요금제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의 특징

1. 안심서비스 제공

타 알뜰폰 통신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위급 시 긴급출동, 위치조회, 안심존, 엄마랑 약속 위험으로부터 자녀를 지켜낼 수 있도록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여러 서비스가 있다. (엄마랑 약속 서비스는 유해사이트를 차단하고 게임 앱 사용시간을 관리할 수 있다)

 

2. 합리적인 통신요금 제공

앞서 말한 것과 같이 메이저 통신사의 여러 비용 지불 측면들을 절감하여 고객들에게 좀 더 나은 절감된 요금제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3. 안정된 통화 품질 제공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SKT, KT 통신망을 임대하여 같은 통신망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그 품질 자체에서 기존의 것과 큰 차이가 없다.

 

에스원 모바일 요금제 정리

 

 

에스원 안심모바일에서 강력하게 추천하는 데이터 요금제는 LTE363KLTE297K 두 가지 요금제이다.

LTE363K 요금제는 데이터 10GB와 통화 300분, 문자 300건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LTE297K 요금제는 10GB 데이터와 통화 100분, 문자 100건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평소 데이터 사용량은 많은데 통화와 기본 문자를 많이 쓰지 않는 분들은 LTE 297K 요금제를 선택하면 전자의 요금제 보다 3,100원 가량을 더 절약 할 수 있다. 요즘에는 기본 통화가 없어도 데이터로도 통화가 가능하니 요금을 좀 더 절약 하길 원하는 분들이라면 LTE297K 요금제를 추천한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별도의 가성비 요금제도 제공하고 있다. 가성비 요금제를 제공하는 이유는 평소 핸드폰을 받는 위주로 하는 어르신들이나 자녀들을 위한 요금제가 아닐까 한다. 어르신들이야 주로 받는 전화를 많이 하시고, 자녀들은 적당한 데이터와 통화, 문자를 사용하게 함으로써 경제적이고 합리적 선택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에스원 안심모바일에서 제공하는 가성비 요금제들은 그 가격 측에서도 매우 경제적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기본 1GB 데이터와 통화 100분, 문자 100건 사용에 현재 가입하면 5,500원에 평생을 이용할 수 있다.

 

알뜰폰도 데이터 쉐어링이 가능한가

에스원 안심모바일은 평소 핸드폰뿐만 아니라 태블릿도 함께 사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요금제도 제공하고 있다.

안심 USIM 광대역 요금제는 평생 할인 적용 시 25,300원의 요금으로 이용 가능한데 여기에는 기본 15GB와 QoS가 제공된다. QoS는 데이터를 모두 사용한 후 3 Mbps의 제한된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말한다.

이보다 일일 데이터 사용량이 좀 더 많은 분들은 안심 USIM 데이터 쉐어링 10+K 요금제를 추천한다. 이는 전자와 다르게 기본 10GB의 데이터를 제공하지만 모두 소진 후에는 매일 2GB의 요금을 제공하고 이를 다 소진한 후에 QoS를 제공하기 때문에 데이더 이용에 좀 더 프리 하다고 볼 수 있다. 

 

요금 할 일을 한번 더

대부분의 알뜰 통신사들은 제휴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휴카드 사용에는 실적을 충족시켜야 하는 부분 등 몇 가지 번거로움이 있고 개인적으로는 카드 사용을 지양하는 편이기에 이미 충분히 할 일 적용을 받은 요금을 이용하고 있지만 알뜰폰 이용자의 취지와 부합하게 좀 더 할인을 받고 싶은 분들은 제휴카드에 대해서도 확인을 하면 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