혀니라여의 세상이야기

대출은 신청할 수 있는 곳에는 여러 금융권이 있습니다. 보통의 경우 대출을 원할 때에는 우리는 시중은행에서 대출 신청을 하게 되는데요 하지만 경우에 따라서는 시중은행이 아닌 곳에서 대출을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그중 하나가 바로 카드사의 대출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그 절차가 간편하고 시중은행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 신청자격

 

 

신한카드 스피드론은 별도의 서류가 없이도 빠르게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금융상품입니다. 때문에 급하게 자금을 필요로 할 경우 이 신한카드 스피드론을 이용하는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신한카드 스피드론을 신청하기 위한 자격으로는 신한카드를 소유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 금리

 

 

신한카드 스피드론의 금리는 최저금리 연 6.7%에서 최고금리 연 23.9%로 산정되고 있으며, 이때 산정되는 금리는 개인의 신용등급 및 거래조건 등에 따라서 다르게 산정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 한도, 기간 및 상환방법

 

 

신한카드 스피드론의 한도는 최소 200만원에서 최대 5,000만원 한도 이내에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장기카드대출 한도는 카드이용과 신용상태,타 금융기관 대출금액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의 경우 상환을 결제일에 맞춰서 상환을 하게 되는데요, 신한카드에서 정한 기준 카드의 결제계좌 및 해당 결제일에 원금+대출이자 인출(대출잔액/월상환금액은 대출조건/상환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하게 됩니다.

 

상환방식으로는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 만기 일시상환 방식, 거치+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 중에서 선택을 하실수 있습니다.

 

■대출금 지급방법

계좌이체 : 본인 결제계좌로 입금되며, 결제계좌가 여러 개인 경우 당사에서 정한 기준 카드의 결제계좌로 입금(신청 시 안내되는 입금계좌 확인)

이번달 청구금액 즉시결제 : 본인 계좌로 입금되지 않고, 이번달 청구금액 즉시결제

 

■중도상환해약금

- 면제

 

 

신한카드 스피드론 이용절차

신한카드 스피드론의 경우 ARS,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CD/ATM기, 신한카드/신한은행 지점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ARS, 홈페이지, 모바일 웹/앱

CD/ATM기, 신한카드/신한은행 지점

이상으로 신한카드 스피드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나친 대출은 가계에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본인의 소득과 상환능력이 충분할 경우에만 대출을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TOP